Friday 27 September 2013

KOREAN

UN 정신 손상 22시 31분 무죄

2013년 9월 25일 (수요일)

정신 장애 무죄 유엔 세계 보건기구는 국제법입니다
R V ALEXANDER 막셀 ANDRE SEBASTIAN 바커 집행관
[2011] ACTSC 214 (2011년 11월 30일)












EX TEMPORE 판단









2009 년 제 SCC 139

판사 : 히긴스 CJ
ACT의 대법원
날짜 : 2011년 11월 30일
)의 대법원에서
2009) 제 SCC 139
오스트레일리아 수도 준주)


R

V

ALEXANDER 막셀 ANDRE SEBASTIAN 바커 집행관








주문

판사 : 히긴스 CJ
날짜 : 2011년 11월 30일
장소 : 캔버라

그 법원 명령 :

피고는 정신 장애의 이유로 무죄입니다.

MR GILL : 책임에 유죄 혐의를 호소. 뇌 손상의 증상 구체적으로 인한 정신 장애의 이유에 의해 무죄의 항변은 그 항변에 통합.
HIS 명예 : 예. 좋아.
MR 아가미 : 시험 절차의 개시에서 내 친구의 동의로, 그레이엄 조지 보고서를 부드럽게.
HIS 명예 : 예.
MR GILL : 귀하의 명예 이미 유죄 절차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위탁 된 문서의 번들에 보고서가 있습니다.
HIS 명예 : 예.
MR GILL : 그것은 2011년 4월 29일 일자 보고서입니다.
HIS 명예 : 네, 그렇게해야합니다.
MR GILL : I 씨 Leeshman하여 문서를 포함 거기에 언급 된 첨부 파일 중 하나를 부드럽게.
MR 로턴 : 또는 그것에 대한 참조입니다.
MR GILL : 미스터 Leeshman의 글을 참조.
HIS 명예 : 네, 그렇게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MR GILL : 특히 당신의 명예가 박사 조지는 말합니다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 집행관은 유기 정신 장애, 성격 변화,인지 장애와 관련을 지속적으로 hypermanic 조울증 기분 장애의 포함의 설립 진단을 가지고"나는 참고 보고서 주장하는 피트니스 관련 준비하지만 우리는 정신 장애의 문제를 제기하는 것을 말 하였다.
HIS 명예 : 글쎄 그것은 객관적 상황과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준비하는 목적이다.
MR GILL : 해당 보고서를 수신하고 재판의 나머지 시작하기 전에, 나는 영구적 절차를 유지하기 위해 명예를 부탁드립니다.
HIS 명예 : 어떤 기준으로?
MR GILL : 절차에서 과도한 지연되었음을 기초.
HIS 명예 : 내가 생각하는 불합리한 지연이 용어입니다.
MR GILL : 응용 프로그램은 R V 카라 레슬리 밀스의 권위에 의존 제 [2011] ACTSC 109 ( '밀')과 인권에 따라 부여되는 권리 법 2004 (ACT) ( '인권법') 같은 밀스에서 명예로 인식했다.
HIS 명예 : 그것은 확실히이다.
MR GILL : 우리는이 경우 카라 밀스의 경우에서 볼 수 있던 지연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녀의 경우 지연은 훨씬 더 괴로웠 던 지연되었다.
HIS 명예 : 말도 안된다, 예. 절차의 공정성에 따라 효과의 문제도 있습니다.
MR GILL : 미스 밀스 '의 경우, 유용하게, 당신의 명예가 확장, 숙박 부여를 가능하게한다는 점에서 이전에 필요했던 그 다른 관습법 요소를 찾을 필요가 없었다 일반적인 법률 관할권에 있었다 주목 때문에 인권 법에 들어 할 권리.
우리는 밀스는 대조적으로 여기에서 발생 말하는 특별한 문제는 밀스 마약 밀매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심각한 범죄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명예에 회부되는 범죄는 오늘 범주의 종류에 빠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소한 범죄로 분류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문제의 전반적인 계획에서의 범죄 조항 자체가 크기와 특정의 가장 심각한 주문이 아니라는 점에서 사소한 범죄라고 말할 것입니다 ---
HIS 명예 : 나는 다른 사람에게 관련 비용을 기각하는 기억 않으며, 미스터 로버트슨은 내가 상당한 정신적 인 문제를 겪는 한 사람, 그의 이름이었다 생각합니다. 나는 범죄에서, 상대적으로 사소한 일의 바닥에 물론 법 1914 (CTH)을을 기각.
MR GILL : 그럼이 마찬가지로 속성 형식 범죄에 대한 손상이다.
그의 명예는 : 예, 그것은이다.
MR GILL :하지만 하나가 손상 속성을 포함하고 어떤 범위에서 볼때 ---
HIS 명예 : 그럼 내가 그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생각합니다.
MR 집행관 : 실례합니다, 당신의 명예. 우리는 재판이 일어나기 전에 시간의 기간 동안 마그나 카르타 입찰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HIS 명예 : 아니오, 우리는 마그나 카르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폐지되었습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당신의 명예 ---
HIS 명예 : 그것은 폐지되었습니다. 앉으세요.
MR 집행관 :하지만 당신의 명예, 헌법뿐만 아니라 영국입니다.
HIS 명예 : 그것은 여전히​​ 폐지된다.
MR 집행관 : 우리는 아직 그것을 폐지하지 않은 당신의 명예.
HIS 명예 : 예, 우리가. 에 이동합니다.
MR GILL : 귀하의 명예를 당신에게 제공 case 문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HIS 명예 : 네, 있습니다.
MR GILL : 그 case 문을보고 당신의 명예에 아무 이의가 없습니다.
HIS 명예 : 예. 뭐 어쨌든, 미스터 길에 의존 사건이 될 것이다 추정한다.
MR GILL : 그것은이다. 미스터 프랭크를 호출 할 필요가 있습니다.
HIS 명예 : 당신은 내게 또 다른 사본을 주실 수 있나요? 파일에 너무 많은 용지가 지금있다. 나는 크라운 그 사실을 제외 확립 될 것이라는 점을 인정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MR 로턴 : 네, 메커니즘에 대한 약간의 이견이 있습니다.
그의 명예는 : 네, 이해합니다.
MR 로턴 :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미스터 집행관으로 이어질 상황을 둘러싼 잠재적으로 중요한 의견 차이가있다.
HIS 명예 : 아니, 나는 그의 인식이 그 내장 구조가 공격 그는 그가 그와 관련하여 자신을 방어,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구조를 방어 할 권리라고 생각되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법에서 그 실행되지 않습니다.
MR GILL : 물론 수비의 측면은 그가 행동하는 방식으로 행동 할 수있는 권리의 그의 신념이다.
HIS 명예 : 네, 이해합니다. 내가 말하는 것처럼, 법의 문제로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유기 뇌 손상 상태에 의해 생성 된 것으로 볼 것.
MR GILL : 예. 예, 그것은 정신 장애에서 그 기준을 간다.
HIS 명예 : 내가 생각하는 거부에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MR GILL : 숙박 신청서에 그 중요성 하나는 범죄의 성격을 살펴보고 비난의 성격에 한 외모, 범죄 자체가 크기의 정도에 빠지지 않을 때 한에서 본 것입니다 밀스 케이스.
HIS 명예 : 그것은 사실이다 아니오되지 않습니다.
MR GILL : 낮은 지연 때문에 법원에 제기 된 범죄의 성격의 부당한 지연되었음을 발견을 정당화하는 의미.
HIS 명예 : 나는 문제의 역사 고려하여하는, 균형, 내가 숙박을위한 케이스가 만들어 생각하지 않는 생각합니다.
MR GILL : 법원의 기쁨으로.
HIS 명예 : 미스터 로턴.
MR 로턴 : 귀하의 명예, 우리는 전시로 박사 조지의 보고서를 표시 했습니까?
HIS 명예 : 아니, 난하지 않은,하지만 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MR 로턴 : 예.
HIS 명예 : 좋아, 당신은 저를 표시 할 않는 등 전시회 1?
MR 로턴 : 당신의 명예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시회 1 - DR 조지 보고서
HIS 명예 : 예.
MR 로턴 : case 문의 측면에서, 그 나는 사실에 대한 몇 가지 불일치가 이미 말했듯이 ---
HIS 명예 : 일부 세부 사항.
MR 로턴 : 그리고 내 친구가 잠시 미스터 프랭크을 교차 검토하기로한다.
HIS 명예 : 예.
MR 로턴 : 지금 그를 호출하고 내 친구가 정신 장애의 문제에 관하여 씨 집행관의 증거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MR GILL : 내가 먼저 명예 프라 사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HIS 명예 : 네, 물론 그 주어진 전시회 1 상황에서 적합 할 수 있습니다.
MR 로턴 : 예.
HIS 명예 : 좋아, 좋아. 진행합니다.
MR 로턴 : 당신의 명예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제럴드 프랭크를 호출합니다.
MR 집행관 : 당신은 당신이뿐만 아니라 당신이 바라는 경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게 할 수있다 나 전화를 귀하의 명예합니다.
HIS 명예 :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분쟁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괜찮 즉, 우리는 미스터 집행관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R은 집행관 : 그럼 그 키를 여러 차례에 내 집에 왔습니다.
HIS 명예 : 좋아요. 진정, 조용하고 우리가 먼저이 증거를 듣게 될 것입니다.
MR 집행관 : 감사합니다, 귀하의 명예.
제럴드 데이비드 프랭크, 긍정 :

MR 로턴 BY 시험-IN-CHIEF

MR 로턴 : 선생님, 당신은 법원에게 귀하의 전체 이름을 말할 수 --- 제럴드 데이비드 프랭크?.
그리고 당신은 캔버라 남성의 센터에서 사회 복지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 나는 남자의 센터의 이사, 예로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판소 문제에 관한 당신은 당신이 30 2009 년 1 월 발생한 미스터 집행관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오늘날 증거를 제시하기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수정.
그 날에 당신이 그 날에 목격 한 것에 대해 경찰 필기 문 셨나요? --- 수정.
그리고 당신은 문장의 내용이 사실과 법정에서 그들에 대해 증거를 제시하고자하는? --- 수정 능력의 최선을 지적하는 성명에 서명했다.
나는 선생님, 당신이 먼저이 문서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그냥 그 날에 당신이 준 명령문의 사본이며, 그것이 문장의 끝에 서명을 포함 확인할 수 있습니까? --- 그것은이며, 그것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비교적 최근에? --- 네, 오늘 아침 읽은 읽을 기회가 있었다.
그리고 당신의 기억의 최선 내용이 사실입니까? ---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명예, 그 문을 부드럽게. 나는 또한 주일간 나중에 입력 된 명령문의 형식화 된 복사본을 손.
HIS 명예 : 이의 없음?
MR GILL : 아니, 당신의 명예에 이의가 없습니다.
HIS 명예 : 그 전시회 2가됩니다.
전시회 2 - 제럴드 FRANKS 계산서

MR GILL : 그냥 자신의 명예가 그 문 씨 로턴을 읽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HIS 명예 : 네, 읽었습니다.
MR 로턴 : 감사합니다 네. 다만, 캔버라 남성의 센터에 의해 소유되었다 당신이 그 날에 운전되었다는 미스터 프랭크, 차? --- 올바른 명확하게.
그리고 당신은 씨에게 그 날에 차를 손상하는 집행관의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다? --- 아니, 난하지 않았다.
그게 내가 가지고있는 모든 질문의 명예이다.
HIS 명예 : 감사합니다. 한 당신이 미스터 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자신의 수탁자로 청구서를 보낼 수있는 효과 미스터 집행관에 의해 문이 있었다 이해합니다. 당신은 그렇게 했습니까? --- 네, 우리가했던, 예.
그것은 최대 지불되었다? ---은 보험 회사를 통해.
그래, 그것이 최대 지불되었다? --- 그래, 그래.
감사합니다. 예, 미스터 길.
MR GILL BY 대질

MR GILL : 예, 당신의 명예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집의 머리 임차인이었다 미스터 프랭크, 맞나요? --- 수정. 캔버라 남자의 센터는 예, 머리 임차인입니다.
그리고 때 캔버라 남성의 센터는 약, 집의 머리 임차인 된 지? --- 대략 12개월 그 이전에, 그것은 조금 덜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고 일 미스터 집행관이 집 주어질 것입니다 여부에 대한 소송의 일종을 따라? --- 나는 그것을 미스터 집행관은 주택법 및 주택 ACT에서 퇴거의 위협을 받고 있었다이었다 기억으로이 과정은 캔버라 남성의 센터에 접근 및 요청 우리 우리는 우리가 동의하는 사회에서 미스터 집행관을위한 숙박 시설 옵션을 제공 할 준비가 될 경우.
미스터 집행관을위한 주택의 공급에 관하여 씨 Anforth에 의해 주문의 일종이 되었나요? --- 나는 기억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미스터 집행관이 그 집을받을 미스터 Anforth이 순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당신에게 말을 기억합니까? --- 없음 특히.
이 사건의 시간이 자신과 미스터 집행관 사이에 충돌 높은 수준이었다? --- 사고 당시? 사고 당시이 아닌 높은 수준.
그럼 내가 당신에게 이것을 물어 보자. 미스터 집행관 캔버라 남성의 센터리스에되는 그의 이견을 표명했다? --- 그렇습니다.
그가 행하신 많은 경우에? --- 그렇습니다.
그는 당신이 임대에 사람이 있다고, 사실, 생각 했습니까? 죄송합니다, 그는 당신이 오히려 캔버라 남성의 센터보다 임대에 사람이 있다고 믿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습니까? --- 그게 내가 기억하지 않는 내용이다.
당신은 시간에서 시간으로 그 집을 방문 했습니까? --- 그렇습니다.
당신은 집 열쇠를 가지고습니까? --- 그렇습니다.
미스터 집행관은 그가 당신의 집에 당신이 항목을 허용 키를 갖는 행복하지 것을 당신에게 표현 했는가? --- 그렇습니다.
미스터 집행관은 그가 당신을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표시
집? 자신의 허락없이 ---, 예.
당신이 자신의 허락없이 집을 입력하는 경우는 없었다? --- 마십시오.
MR 집행관 : 이의 명예. 나는 집에 남아 여기에 메모를 가지고있다 ---
HIS 명예 : 미스터 집행관, 앉아.
MR은 집행관 : 거짓말, 당신의 명예.
HIS 명예 : 그것은 아직 차례가 아닙니다.
MR GILL : 지금, 보도 영역 구조의 일종이고, 그 오른쪽이다 --- 올바른?.
그리고 제거 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한 자신과 미스터 집행관 사이가되어 인수? --- 날이 있었다.
당신은 그것을 제거 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한 그 시간 전에 인수를 했는가? --- 안 구조에 대한. 토양의 더미에 대한.
오른쪽. 그리고 당신의 제거를위한 기한과 그 제공 않았다
아이템? --- 내가했다.
좋아. 그리고 마감 무엇 이었습니까? --- 내가 기억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가 이번 주말 구조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그 말 했나요? 당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기억하지? 말할 수 --- 그래, 난 기억이 안나요.
당신은 당신이 주말은 목요일 할 것을 그에게 말했다 여부를 기억하십니까? --- 나는 그에게 나에게 제공했다 지침의 세부 정보를 제공 기억. 정확한 날짜는, 내가 기억하지 않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주택 ACT에서 제공 한 타임 라인이 있었다.
당신은 미스터 집행관이 당신을 해칠 위협의 일종을 만든? --- 네 명세서에 표시하는 것 같았다.
당신의 문에 말을 무슨 뜻이야? --- 그렇습니다.
좋아. 나는 당신은 그가 "나는 당신을 비난 것이다"라고 주장 할 때 잘못된 것을 당신에게 제안 할? --- 나는 날 씨 집행관에서 들으면서 내가 말했다.
당신은 열심히 그가 무엇을 말하는 따라 찾을 수 있습니까? --- 정말. 대화가 연장되고, 그것이 다른이 되는가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의 대화는 마음의 평온 프레임에 초기 단계에서, 미스터 집행관은 특히 합리적인 소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이 특별한 날 진정되지 않았다, 그들은인​​가? --- 대화의 초기 단계에서, 예.
얼마나 빨리 그들이 uncalm 되었습니까? --- 거의 즉시 그가 일어나 내려 가서 차량을 손상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이 그에게 물질의 제거에 대한 지침을 준 후 그인가? --- 그것은 진술에 따르면 같습니다. 나는 예, 물질을 제거하는 그에게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그가 자신의 집으로 간주 무엇을 입력하는 키를 가지고 대한 그의 지속적인 불일치의 컨텍스트에서인가? --- 아니, 전혀 그것에 대해 아니었다.
얼마나 그가 당신에게 당신이 그의 집에 들어갈 수있는 것에 대해 자신의 의견 불일치를 표현했다? --- 아마 약 6 개월. 어쩌면 조금 더.
당신은 그가 대해 화가 될 것이라고 뭔가있을 것을 관찰 했는가? --- 그렇습니다 그러나 오래가 있었다.
지금 차에 사고로 돌아옵니다. 서로 다른 두 개의 바위가 여러 창을 넣어되었음을 말? --- 그렇습니다.
나는 두 창을 넣어 하나의 바위라고 당신에게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의하십니까?
그의 명예는 : 즉, 그가 한 후 다시 집어 --- --- 물론 같은 바위 수 있었다.
MR GILL : 그것은있을 수 --- 그것은 확실히 될 수 있을까?.
그는 즉시 수행 된 피해에 대하여 보상을 제공? --- 수정합니다.
그는 당신에게 그가 그것을했을 때 대법원에 들어가기에 연결된 어떤 목적을 표시? --- 나는 그가 대법원에 대해 아무것도 말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가 말하는 기억합니까 "지금은 캔버라 남성의 센터에 문제가 있습니다."
MR 집행관 : 이의, 그래서 진실이 당신의 명예. 나는이 있었다.
HIS 명예 : 좋아요. 그냥 좌석 씨 집행관을. 우리는 당연한 사건에 올 것이다.
MR 집행관 : 난 그냥이 사람이 거짓말을 알고 싶은, 또는 그가 치매를 가지고있다.
HIS 명예 : 글쎄, 우리가 나중에 밖으로 작동합니다.
MR GILL : 그들은 내가 미스터 프랭크를 위해 가지고있는 모든 질문입니다. 당신의 명예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HIS 명예 : 감사합니다.
MR 로턴 : 발생있다 아무것도, 당신의 명예.
HIS 명예 : 감사합니다, 미스터 프랭크. 당신은 면제됩니다.
증인 철수

HIS 명예 : 지금, 미스터 로턴.
MR 로턴 : 그것은 크라운, 당신의 명예에 대한 증거이다.
HIS 명예 : 좋아요.
MR GILL : 미스터 집행관, 당신의 명예를 호출 관련 방위 케이스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전에 자료가 더 아무것도 듣고하지 않고 무죄를 정당화하기와 같은 것을 말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물론, 검찰 사건이 종료되면 그들은 그 시점에서하지 않는 경우, 사실 찾기가 무죄 자격이​​되는 모든 시험의 경우 무엇 반영 R V 프라 사드 23 SASR 161의 권위에 의존하고 설득 죄책감에 관해서는 합리적인 의심을 넘어.
HIS 명예 : 그 정신적 손상 될 기초 수있는시에만 접지.
MR GILL :이 시점에서, 예.
HIS 명예 : 당신은 결과의이 있다는 것을 이해?
MR GILL : 예.
HIS 명예 : 글쎄, 우리는 단지 순서가 보도록하자. 첫째로 모두의, 정신 장애는 뇌 손상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MR 집행관 : 감사합니다, 귀하의 명예.
HIS 명예 : 그것은 확실히 특정 개념에서 그것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형법 2002 (ACT) ( '형법')의 제 28로 이동합니다. 그는 분명, 그것이 나에게 보일 것, 그의 행위의 성격과 품질을 알지 못했다. 박사 조지의 보고서에 따라, 그것을 제어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에 대한 질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발생하는 것처럼 보인다.
MR GILL : 확실히 자신의 행동에 대한 정당화의 일종을 나타내는 것 같았다.
HIS 명예 : 그는 확실히 감이나 침착의 중간 정도에 따라서 할 수 없을 것이다.
MR GILL : 아니오
HIS 명예 : 그는 분명히 행동이 잘못되지라고 생각했다.
MR GILL : 예.
HIS 명예 : 객관적이기는하지만 당신이 동의 할 수 없습니다.
MR GILL : 예, 명예.
HIS 명예 : 미스터 로턴?
MR 로턴 : 형법 및 제 (2) 항에서 자격 제 28 조 (1) (b)의 측면에서 ---
HIS 명예 : I 섹션 28 (1) (C)에 갈거야.
MR 로턴 : 당신은 (C) 당신의 명예에 건가요?
HIS 명예 : 예.
MR 로턴 : 당신은 섹션 28 (1) (B)를 다루는 줄 알았는데.
HIS 명예 : 제 28 조 (1) (B)가 해결되었습니다,하지만 난 (C)도 관여 할 것 같다 말하고.
MR 로턴 : 예. 그것은 이혼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검찰의 증거가있다. 우리는 씨 집행관이 차 앞 유리를 분쇄하기로 결정 그에게 나타나 있다는 점에서 미스터 프랭크에 의해 표현했던 있습니다.
HIS 명예 : 난 분명 정당한 추론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그가 그것을 결정했다하지만 그의 행동 wrongfulness에 대한 자신의 지식이고 파생 된 것을 어떻게하는지하지 않습니다. 그 첫 번째 포인트입니다. 둘째, 있는지 행위 제어 할 수있는 단어의 의미를 의미했다.
MR 로턴 : 나는 (C)의 측면에서이 단계에서의 명예가,,, 그는 자신의 행동을 통제 할 수있는 기소 사건에 만족할 수 있다는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아마도 당신의 명예가 여전히 결정해야하는 문제가 단락 (b) 및 (2) 항의 자격 조건입니다. 이 단계에서, 난 내 친구가 만든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증거 그래서 본질적으로 약한 않는다 당신의 명예에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행동의 측면에서 매우 강하다.
HIS 명예 : 나는이 점에서 그의 행동에 관심 아닙니다. 나는 앞 유리를 분쇄의 행동이 수행 한 동의하고 그의 구조를 제거해야한다는 제안을 거부하기 때문에 분명히 미스터 집행관의 부분에 의지의 행위이다.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 나는 그에게 그가 저를 협박 한 후 멀리 그의 차를 운전하는 기회를 준 ---
HIS 명예 : 좋아, 그 괜찮습니다. 나는 멀리 운전하는 기회를 걱정하지 않습니다.
MR은 집행관 : 그는 쫓겨 수도, 당신의 명예. 나는 힐스빌, 당신의 명예에서입니다. 산불이 일어날 곳은 명예입니다.
HIS 명예 : 나는 산불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요.
MR은 집행관 :이 산불이 발생 하였다되기 바로 당신의 명예.
HIS 명예 : 그냥 순간 씨 로턴을 듣고 싶습니다.
MR 집행관 : 네, 차가운.
MR 로턴 : 나는 당신의 명예 아주 짧은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명예는 (a)와 (c) 활기하지만 문제가 남아 있지 않은지 도달하는 결론에 제출 ---
HIS 명예 : 물론 나는 () 만족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I (c)는 작동되지 않는 것을 만족하지 오전하지만 그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질문이 종사 여부입니다. (B) 반면에 ---
MR 로턴 : (B) 아마도 아마도 적절한 하나의 명예이다.
그의 명예는 : 예, 그것은이다.
MR 로턴 : 그리고 우리는 (5) 항에서 확률의 균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나는 당신의 명예가 만족되기 전에 뭔가 더 듣고 필요한 제출합니다. 물론 어려움은 한 씨 집행관은 오늘과 다른 일 법정에서 말을 한 것을 이혼한다는 것입니다. 그 전에 증거의 일부가 아닙니다.
HIS 명예 :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그녀 명예, Penfold J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탄원과 관련하여 그것에 대해 얘기했다. 그러나 확실히 배심원 재판 관련의 행위는 법정에서 피고인이 배심원이 계정에 걸릴 수 있습니다 무언가이다.
MR 로턴 : 오른쪽 즉, 귀하의 명예. 하지만 내가 말하려는 가정 ---
HIS 명예 : 어떤 자격으로.
MR 로턴 : 적절한 시험은 약 20 분 전 시작했다 염두에두고 몇 가지 자격과 베어링. 어떻게 아침에 일어난 것은 별도의했다.
HIS 명예 : 그것은 예였다.
MR 로턴 : 그래서 내 제출 섹션 28 (1) (B)에 대한 몇 가지 지원이 있지만 활기를 띠게되고, 당신의 명예가이 만들어 졌는지 가능성의 균형이 성립되기 전에 뭔가 더 듣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 나는 증인 상자에 자신을 넣을 수하십시오 변호사가 교차 검사 할 수?
HIS 명예 : 아니오
MR은 집행관 : 또는 변호사.
HIS 명예 : 나는 그것 필요하지 않습니다.
MR 집행관 : 나는 모든 당신의 명예를 기억합니다.
HIS 명예 : 우수한. 그러나이 경우에서 제기 된 문제는 섹션 28 (1의 의미 내에서 형법 제 28 조 (1) (B)이 종사하고 확률의 균형 여부는 사람이없는 한 설정되었는지 여부입니다 ) (B) 자신의 행위가 문제가 있었는지. 이를 위해 필자는 사실을 의미 섹션 (2)을 고려한다 : "[] 사람은 행동이 잘못 알고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있는지 행위에 대한 감각과 평정의 중간 정도에 따라서 수없는 경우 합리적인 사람이 볼 잘못된 것입니다. "
내 의견으로는, 전시 1로 검찰에 의해 위탁 된 박사 조지의 보고서 섹션 28 (1) (B)를 찾는 일관성을 정당화한다. 그것은 확실히 미스터 프랭크 '증거도 그와 일치하는지 나에게 보인다. 미스터 집행관 씨 프랭크 '차를 손상해야 합리적인 이유가 없었다. I 씨의 집행관을 감사하는 것은 그가 좋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포인트 :이 행위는 합리적인 사람이 볼 수 있듯이, 잘못인지에 대한 감각과 평정의 중등도와 추론이 없었다. 사실, 미스터 집행관도 그 기준은 마음의 자신의 상태에 무슨 뜻인지 알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유로 나는 미스터 집행관은 정신 장애의 이유에 의해 부과 범죄의 무죄 것을 발견 않습니다.
MR 로턴 : 귀하의 명예의 기쁨으로.
MR 집행관 : 나는 이유하시기 바랍니다 줄 수 있습니까?
HIS 명예 : 나는 이유를 가지고있다. 나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당신에게 당신의 명예 이유를 줄 수 있습니까?
HIS 명예 : 아니, 이미 그것을 가지고있다.
MR 집행관을 : 난 그냥 증인 상자에 이동할 수 및 이유를 준다?
HIS 명예 : 아니,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당신의 명예, 나는 사람들이 산불에 죽어하려고합니다 때 나는 43도 온도에서 어떤 사람에 의해 위협 받고임을 잘 알고 ---
HIS 명예 : 미스터 집행관, 난 그냥 당신이 무죄를 발견했다. 앉아.
MR 집행관 : 그러나 공정하지 당신의 명예.
HIS 명예 : 나는 당신이 무죄 발견?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가 나는 뇌 손상의 증상을 주면 당신이 실현하고자 ---
HIS 명예 : 나는 그것을 가지고있다.
MR 집행관 :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주면 잘 명예, 내 말은 ---
HIS 명예 : 나는 그것을 가지고있다.
MR은 집행관 :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좋은 것을. 그리고 당신이 일을해야하는 경우에, 출신 두 소스, 그 책 ---
HIS 명예 : 내가 할.
MR 집행관 : 그럼 명예, 당신은 결정으로, 법률 보고서에 뇌 손상의 증상을 가하고 고려할 수 ---
HIS 명예 : 아니오
MR BAYLSIS :이 일반적인 법률 결정의 명예 것이다, 그래서 뇌 손상의 증상이있다.
HIS 명예 : 미스터 집행관, 나는 그 결정을 만들었습니다. 결정은 유기 뇌 손상의 결과로이다 정신 장애의 이유에 의해, 당신이 유죄없는 것입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당신의 명예는 당신이 당신의 판단에 뇌 손상의 증상을 가질 수 없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말은 ---
HIS 명예 : 난 그냥했다.
MR 집행관 :하지만 당신의 명예, 당신은 내가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HIS 명예 : 그것은 성적 증명서 전부입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난에 친숙, 냉담, 무감각, 분위기 요인의 상승, 기쁘게의 증상을 읽지 않았다. 당신의 명예 ---
HIS 명예 : 이제 그들 모두를 언급했다, 그들은 모두가 성적에 있습니다.
MR 집행관 :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모든 네, 귀하의 명예를 읽으려면, 그래서 기록에 있습니까?
HIS 명예 : 당신은 단지 그들을 언급, 미스터 집행관은 이제 기록에 전부입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전체 페이지,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명예를 읽을하지 않았습니다.
HIS 명예 : 당신이 필요가 없습니다.
MR 집행관 : 내 말은, 당신의 명예, 이와 관련있는 최고의 남자가 좋아, 내 계부입니다. 난 그냥 다른 사람의 명예 혜택을 법률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HIS 명예 : 좋아요. 충분히. 그것은 충분하다.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 그래서, 당신이 결정을 물려 것을 이해했다.
HIS 명예 : 좋아요. 이제 다음 순서, 씨 로턴 것입니다.
MR 로턴 : 귀하의 명예, 당신은 정신 장애의 이유로 무죄의 특별한 판결을 만들었습니다. 그 북돋워 부문 범죄의 13.3 법 1900 (ACT) ( '범죄 행위').
HIS 명예 : 네, 분명 보관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MR 로턴 : 글쎄, 그것은 어떤 경우, 귀하의 명예에 비 심각한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HIS 명예 : 나는 그것에 대해 확실하지 않다.
MR 로턴 : 그것은 범죄 법 제 325입니다.
MR GILL : 심각한 범죄로 제 300 다룬다.
HIS 명예 : 300.
MR 집행관 : 결정을, 당신의 명예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HIS 명예 : 그 괜찮습니다.
MR 로턴 : 그것은 심각한 범죄가 아닙니다.
HIS 명예 : 아니, 그것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오른쪽입니다.
MR 로턴 : 그래서 범죄 법 제 328의 밑에 당신의 명예가 가지고있는 유일한 옵션은, 당신은 그가 ACT 시민 행정 재판소 ( 'ACAT')의 관할권에 제출 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HIS 명예 : 예.
MR 로턴 : 미안 해요, 328 치안 법원을 말합니다. 이 섹션 323의 명예이다.
HIS 명예 : 그 권리입니다.
MR 로턴 : 지금 당신은 실제로 여전히 구금에서 그를 감금하는 힘을 가지고 않습니다.
HIS 명예 : 나는, 내가 알고, 그렇게 할 수도 있지만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MR 로턴 : 차이점은 R V 니콜스의 문제로 기억 될 것입니다 [2010] 섹션 324 그가 구속 수감 될 것이라는 가정을 만드는 ACTSC 25.
HIS 명예 : 예.
MR 로턴 : 섹션 323에서 이러한 추정이 없습니다.
HIS 명예 : 아니, 나는 이해합니다.
MR 로턴 : 아마 혜택, 당신의 명예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만 문제는 아마도 듣고 - 그리고 내 친구는 어쨌든이 효과에 대한 증거가있을 수 있습니다 - 미스터 집행관의 지속적인 치료의 관점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 ACAT에 대해. 당신은 박사 조지는 그가 더 그가 현재보다 처리 할 아마 필요합니까 우려를 표명했다고 오늘 아침의 절차에서 호출됩니다.
HIS 명예 : 예.
MR 로턴 : 그리고 반면 법원은 스펙트럼의 상단에있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전에 미스터 집행관이 제공하는 범죄의 대부분을, 하나는 항상 치료를 시행하지 않은 경우 그들은 미래에 상승 할 수 있다는 우려이다.
HIS 명예 : 예.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 나는 매우, 매우 잘 동작하는 것입니다.
HIS 명예 : 글쎄, 난 당신에게 명확한 한 가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창문을 깨고 주위에 갈 수 없습니다.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 나는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다시 당신의 명예.
HIS 명예 : 좋은.
MR 집행관 : 난 그냥 캔버라 남성의 센터를 제거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그것은 내 집에서 보안 경비 나에게 여섯 달러를 요하고 그들은 내 집에 모든 시간을했다.
HIS 명예 : 좋아요. 난 그냥 당신이 모든 권리, 그런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잘 우리는 지금 그것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
MR 집행관 : 아니, 난 당신의 명예를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명예, 나의 증조 할아버지, 빌리 벙커 에이든, 1995년에서 1832년까지 가장 긴 봉사 경찰. 당신의 명예가 집달관은 헤이스팅스 전투에 집중 싸움 도중 노르망디에서 갔다. 당신도 알다시피, 집행관이 법원에 가야합니다. 당신의 명예 그래서, 군사 및 법적 배경에서 온. 나는 당신의 명예를 그런 일을하지 않을 것이다.
HIS 명예 : 좋은.
MR 집행관 : 나는에만 필요합니다 무엇.
HIS 명예 : 이제 자리를 취할 수 있습니다?
MR 집행관 : 좋아요. 하지만 당신의 명예 나는 법 보고서의 명예에 뇌 손상의 증상이있을 수 있습니까?
HIS 명예 : 미스터 집행관은 앉으세요.
MR 집행관 : 그것은 법률 도서관의 명예에 있지, 난 너무 감사 할 것이기 때문에.
HIS 명예 : 좋아요.
MR 로턴 : ACAT 씨 집행관과 함께 무엇을하고 있는지의 측면에서, 나는 다른 법원에서 억류되었다 내 강사 몇 가지 지침을해야 두렵다.
HIS 명예 : 그는 가석방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하지 마십시오.
MR 로턴 : 그는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명예에 일관된 답을 얻기 위해 나는 그것을 그런 식으로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HIS 명예 : 좋아요. 그럼 당신은 돌아오고 싶지 않을 때?
MR 로턴 : 귀하의 명예는 점심 시간 이후에 발생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까?
HIS 명예 : 그럼 내가 할 수있는, 또는 나는 조금 나중에 만들 수 있습니다.
MR 로턴 : 그건 충분합니다.
그의 명예는 : 여기에 그가 온다.
MR 로턴 : 귀하의 명예 그냥 나에게 순간을 제공한다면?
HIS 명예 : 예, 확실히.
MR GILL : 내 친구가 그 작업을 수행 아마 동안 당신의 명예. 검찰 총장의 사무실의 핸 코크 씨는 변호사가 인권 법 통지에 대하여 개입을 거부했다고에 전달하는 내게 물었다.
그의 명예는 : 그것은 일어난뿐만 아니라, 그 필요하지 않았다.
MR GILL : 예.
MR 집행관 : 죄송합니다 귀하의 명예, 우리는 도서관에 가서 뇌 손상을 봤 아무것도 법률 보고서의 명예 거기에 없습니다.
HIS 명예 : 좋아요.
MR 집행관 : 당신의 명예, 그와 함께 도와 드릴까요?
HIS 명예 : 예, 우리가 뭔가를 추가합니다.
MR은 집행관 : 나는 뇌 손상 전례 당신의 명예가없는 경우에 나의 의붓 아버지가 나에게 얘기하지 것이기 때문에.
HIS 명예 : 오른쪽.
MR 집행관 : 당신은 당신이 원한다면 그가 당신의 명예 증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알고.
HIS 명예 : 아니, 우리가 그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그는 결정을 사랑하는 것 ---
HIS 명예 : 나는 그가 것 확신하지만 우리가 그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알았지?
MR GILL : 귀하의 명예가, 나는 정신 건강과 관련된 어떠한 ACAT 절차가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후견 주문 관련 ACAT 진행되고 있지만, 정신 건강 순서에 관계한다.이 그리고 우리는보다 아마 더 이상 지난 12 개월에 대한 처리 순서를 위해 응용 프로그램이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HIS 명예 : 그럼 난 분명히 처리 순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MR 집행관 : 당신은 휴일, 신경과, 귀하의 명예, 신경, 런던에서 앨런 Leeshman에 저를 보낼 수 있습니까?
MR GILL : 모두 그것에 대해 당신의 명예를 알 수가되도록.
HIS 명예 : 내가 할 수있는 권장 사항을 만들 ACAT 수 있도록 ACAT의 관할권에 제출하라고 요구하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MR GILL : 그리고 질문은, 당신의 명예는 그 과정의 끝에 ACAT에서 다시 권고를 원하는가?
HIS 명예 : 그리고 내가 모르는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여부.
MR GILL : 나는 권고를 그 시점에서 당신에게 만들어진 경우 명예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HIS 명예 : 나는 시작에 대한 처리 순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MR GILL : 아니, 그래서 입법 계획은 매우 나에게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명예를 말해야한다.
HIS 명예 : 예. 잘 ACAT의 추천이 있다면 나는 다른 것들 사이에, 방법을 가정 적절하다고 주문을 만들기 위해 전원이, 그 법원의 힘을 확장하는 경우에 한해 이러한 권장 사항에 영향을주는 순서를 만들 수있다.
MR은 집행관 : 박사 조지의 보고서는 ACAT 당신의 명예에서 그의 권고했다.
HIS 명예 : 감사합니다. 그를 가지고있다.
MR 집행관 : 나는 더 ACAT에 의해 충격 받고있어 신경이없는 사람과 너무 화나게합니다.
HIS 명예 : 그것은 아주 내가 확신 화나게합니다.
MR 집행관 :하지만 난 그들에게 새로운 선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HIS 명예 : 좋아요.
MR GILL : 같은 ACAT에 대한 참조의 유틸리티에 대한 질문, 당신의 명예가 있다는 것을 그래서.
HIS 명예 : 그래, 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MR GILL : 그것은 문제의 임의의 해상도, 그리고 명예가 재량 권장 ACAT에 대한 참조에 의해 행사되어야한다고 말한다 모든 자료 전에 것이 아니다.
HIS 명예 : 예.
MR 집행관 : 당신은 도로의 명예에 내 GP에 나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HIS 명예 : 나는 할 수 있습니다.
MR 집행관 : 앨런 Leeshman, 미안하지 앨런 Leeshman, 스티븐 몰딩, 미안 해요.
HIS 명예 : 좋아요. 나는 마음에있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당신이 미스터 로턴하고 싶은 말 있나요?
MR 로턴 : 나는 ACAT하는 참조의 유틸리티들은 정신과 치료 순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고려하는 계획이 있는지 알아 참으로 가정합니다.
HIS 명예 : 또는 아무거나.
MR 로턴 : 또는 아무거나. 그러나 분명히 섹션 323의 모습, 그리고 명예로부터 그들이 당신의 명예에 표시를 줄 수 있도록 R V 마이클 게리 케인 SCC의 문제 2008 년 아니 214 우리는 내가 말을해야 재판소, ACAT에 언급에서 호출 할 수 어떤 치료 그를 억류하고 효과적으로 즉시 해제하는 데의 치료에 몇 가지 유틸리티가 될 것인지 여부를 관여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여기에서 발생하는 것인지 모르겠어요.
MR은 집행관 : 귀하의 명예 나는 증인 상자에서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명예, 제발?
HIS 명예 : 당신은 그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박사 조지 등 사람에서 결석 응용 프로그램을 ACAT 제출하라고 요구의 유틸리티를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어쨌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것, 씨 집행관, 당신의 다음 12 달에 당신이 어떤 범죄 행위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사업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날 것으로 보인다.
MR 집행관 :이 작업을하고 귀하의 명예.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은 내가 선생님 안토니을 포함, 고등 법원에 명예를 건을 제외하고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에 대한 약속.
HIS 명예 : 좋아요.
MR 집행관 : 그리고 선생님 안토니와 나는 친구가 있고, 당신의 명예 난 그냥 기록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의 모든 경찰 국장을 묻는 메시지가 고등 법원의 조치를 취한 사람입니다 즉, 의회, Hansard에 캔버라 설립하는 호주 범죄위원회에 연락하는 국가입니다. 당신의 명예는 내가 60 일, 당신의 명예에 오세아니아 교황의 사과를 가지고있는 세계 무대에 있습니다.
HIS 명예 : 우수한.
MR 집행관 : 그래서 동안 필 망상, 귀하의 명예, 그것은 광택, 당신의 명예 말한다. 앤서니는 심지어 자신의 화려한 법대생했다, 나는 그의 전화 번호를 제공하고있어 ---
HIS 명예 : 좋아, 난 당신의 약속을 가지고있다, 나는이?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 당신은 나의 맹세를 가지고있다. 당신은 증인 상자에 들어가 선서 증거를 제시 할까요?
HIS 명예 : 완벽한. 이 경우 절차는 종결된다.



MR 집행관 : 귀하의 명예가 아무것도 당신의 명예, 정말 감사 당신의 명예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명예, 당신의 손의 명예를 흔들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명예,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 당신의 명예, 당신을 감사합니다.
나는 이전 삼백마흔 (340) 번호 매기기 단락에 자신의 명예, 대법원장 히긴스의 심판이 문서에 대한 이유의 진정한 사본임을 증명합니다.

연결 :

날짜 : 2012년 1월 30일


왕관 변호사 : 미스터 J 로턴
왕관 변호사 : ACT에 대한 검찰 이사
변호인 : 미스터 S 길
피고를위한 변호사 : Kamy Saeedi 변호사
청문회 날짜 : 2011년 11월 30일



심판의 날짜 : 2011년 11월 30일

No comments:

Post a Comment